소소한 먹거리들

서산 국수나무

yuissn 2022. 6. 24. 17:44
728x90

 

남녀 노소 맛있고 가볍게 먹기 좋은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국수 나무에 들렀습니다

가성비좋고 양도 많아 자주 방문 하는곳이죠 ~

메뉴는 대략 이렇습니다

 

 

가격이 그전에 비해 약간씩 올랐네요 

무서운 물가 ㅜ.ㅜ

 

 

먹고 싶은 메뉴들이 많군요

 

 

 

 

 

내가 좋아하는 면종류~

 

 

메뉴가 너무 많아 고르기 힘들군요

한참을 고민 끝에 주문 완료

 

 

기다리는 시간 셋팅 완료 ~

 

728x90

 

 

카레 돈까스~

 

 

내가 좋아하는 규동

 

 

새콤달콤 비빔면

 

 

정말 푸짐 하군요 ㅎㅎ

양도 엄청나고

맛도 좋고

 

 

세가지 메뉴 나름 꿀조합 입니닿ㅎ(개인적인...)

한끼 식사로 너무나 매력적인 곳이네요

강츄 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