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먹거리들

서산 본죽 (읍내점)참치야채죽

yuissn 2021. 9. 7. 17:23
728x90

 

속이 불편하고 소화가 안될때 

속도 편안해지고 영양만점인 그것 바로 죽 이지요

오랜만에 따뜻한 죽을 시켜 먹기로 했습니다

이제는 어디에서나 볼수 있는 본죽 체인점

지점마다 맛에 차이는 있지만

서산 읍내점 가끔 시켜먹는 곳이라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메뉴도 너무 다양 하군요

전 개인적으로 참치야채죽을 좋아해서 이것으로 선택 했습니다

 

 

 드디어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오늘은 엄청 빨리 왔네요 

 

 

용기 두개로 야채죽을 나누어 담았습니다

나중에 데워먹기 편하겠쥬~

 

 

밑반찬들 너무 맛나죵~~

동치미 국물은 빠질수 없죠 ㅎㅎ

장조림은 인기가 많아 따로 판매도 한다는군요

오징어초무침도 입맛을 살리는 맛이죵~

 

 

뚜껑을 오픈했더니

깨와 김가루가 붙어 버렸습니다 ㅜ.ㅜ

내 고소미들 

다 긁어 먹었습니다 놓칠수 없죠 ㅎㅎㅎ

 

한숟가락 떠서 입에 넣으니 입안에 고소한 향이 퍼지네요

먹다보니 금방 한그릇 다 먹어버렸네요

너무 맛있습니다

남은 한그릇도 꺼내서 먹게 되었네요 

용기 두개로 나눈 의미가 없어졌네요 ㅎㅎㅎ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본죽

다음에는 보양죽으로 시켜 먹어봐야겠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