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먹거리들

서산(호공)맛집 홍익돈까스

yuissn 2021. 9. 4. 15:33
728x90

 

평일 늦은 저녁 무얼먹지 고민 끝에

돈까스를 먹기 위해

홍익돈까스 서산점을 방문 하게되었습니다

 

 

항상 올때마다 기다리는 사람도 많았는데

오늘은 빈자리가 곳곳에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구석자리 편한곳에 앉을수 있었습니다

 

 

손을 씻을수 있는 세면대와

밀크커피 핫초코가 있는 자판기 좋습니다

 

메뉴를 보니 가격이 조금 올랐네요

얼마전에 왔을때랑 조금 바뀌었네요

전 왕돈까스와 홍익우동을 시켰습니다

물론 저혼자 먹을 것 아닙니다 ㅎㅎㅎㅎ

왕돈까스의 양이 엄청 많아서 혼자먹기 힘들죠

저희 아이가 우동이랑 돈까스에 나오는 스프를 좋아해 이렇게 시켰습니다

 

 

왕돈까스 엄청난 양입니다

소스는 따로 달라고 했어야는데

그냥 뿌려져 나왔네요 

돈까스의 양이 엄청 많아 먹는데 눙눅해져서 소스를 따로 뿌려 드시면 좋습니다

우동도 쑥갓? 향이 굿이네요

 

 

돈까스는 가위로 잘라서 먹으면 편합니다

가위로 빠르게 자를수 있어 좋더라고요

 

 

먹어도 먹어도 양이 안주는군요 ㅎㅎㅎ

저희집 아이는 돈까스는 안먹고 우동과 스프에 밥 리필해서

두긋이나 먹네요 

스프에 밥을 말아먹다니 그게 더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나중에 한번 해먹어 봐야겠어요 맛이 어떨런지?? ㅎㅎ

 

 

왕돈까스 , 우동 모두 먹어 버렸습니다

오늘도 엄청나게 먹었네요

돈까스 많이 드시고 싶은분들 추천드려요 양 엄청납니다

다음에는 작은 돈까스 시켜먹어야 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