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먹거리들

서산맥도날드 새우버거

yuissn 2021. 11. 6. 10:46
728x90

 

 

평일 오후 낮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네요

코로나라 사람많은곳은 피해다니는데

좋습니다 ㅎㅎㅎ

메뉴를 골라볼까요

 

 

이곳은 제품을 받는곳

주문은 무인주문기로

 

 

주문은 이곳에서 하시면 됩니다

저쪽에 톰과제리 모형들이 보이네요

저희 아이가 저거 다 사달라고 하더군요

 

 

한가득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ㅎ

 

 

728x90

 

 

저는 늘 먹던데로 더블 불고기 버거 

항상이것만 주문하는것 같네요 

오랜만에 햄버거를 먹으니 맛있군요

새우버거도 맛있어보이네요

한입 먹어 봤습니다

 

9월말에 출시된 톰과제리

아이가 햄버거는 관심없고

이것만 보네요 ㅎㅎ

 

 

다양한 것들도 있지만

저희는 제리 나왔네요 ㅎㅎ

다음에는 다른거 뽑으러 와봐야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