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먹거리들

서산 명궁 중화요리 시골맛집

yuissn 2021. 11. 6. 17:59
728x90

 

오늘은 시골에 위치한 중국집을 방문해 봤습니다

한적한곳에 있어서 조용하군요

점심시간때가 되면 은근이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가게에 들어서니 이른 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한적하고 좋군요

 

 

짬뽕과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탕수육도 빠질수 없죠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네요

찍먹하실분들은 미리 말씀하세요 ㅜ.ㅜ

이건 기본인가 ;;

 

728x90

 

 

 

가격도 나름 저렴하고 (먹느라 정신없어서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죄송ㅜ.ㅜ)

맛도 좋습니다 가성비 괜찮은 곳이네요

자짱면을 못먹어 본게 아쉽네요

짬뽕은 뭐 그저그런데

탕수육 맛있네요

맛이 독특하면서 땡기는 맛이네요 강추합니다 ㅎㅎ

다음에 방문할때는 자짱면도 먹어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