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먹거리들

서산 닭장수 후라이드 똥집튀김 맛집

yuissn 2021. 11. 14. 15:20
728x90

 

토요일 주말 저녁 간식으로 먹으려고 닭장수 후라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전화 주문하니 15분후에 오라 하셔서 시간 맞춰 찾으러 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치킨향이 생맥주가 땡겨 지더라고요

 

 

여기저기 주문이 많아서 사장님은 엄청 바쁘셧어요

저희는 양념 한마리와 닭똥집을 주문했습니다

후라이드도 맛있지만 닭똥집 튀김도 완전 맛있습니다 

강추에요 ㅎㅎㅎ

포장을 기다리면서 매운소스와 일반양념소스를 추가 했습니다

소스는 개당 500원 

 

 

포장완료 했습니다

이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ㅎㅎㅎ

 

728x90

 

 

 

 

양념이 잘발라졌군요

똥집은 잘튀겨져 향이 좋습니다

바로 튀긴걸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ㅎㅎ

 

전 원래 똥집튀김을 안좋아 했는데

우연히 먹게된후로 자주 찾곤 한답니다

치킨 & 똥집튀김 그리고 맥주가 빠질수 없죠 ㅎㅎ

다음에는 다른 종류의 치킨도 도전해봐야 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