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먹거리들

서산 중화요리전문점 화룡 포장

yuissn 2021. 11. 19. 17:53
728x90

오늘은 서산중화요리 전문점 화룡에서 포장해보았습니다

 

 

 

안에 들어서니 2층 건물에

천장이 넓게 트여 있고

홀은 몇테이블이고 대부분 룸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군요

코스부터 단품 그리고 면종류부터 각종 요리유까지

메뉴가 너무 많아 무엇을 먹어야 될지 고민이되네요

그리고 점심 특선도 좋아 보이는군요 ㅎㅎ

메뉴판을 모두 찍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참고 하세요.

 

 

728x90

 

 

저희는 고민 할꺼 없이

항상 먹는 짜장면 짬뽐 탕수육 이렇게 포장해 보았습니다

 

 

 

저는 간짜장을 좋아해서 간짜장으로 시켰습니다

면이 탱글탱글 맛있어 보이네요

 

 

간짜장에 탕수육을 싸서 먹으니 꿀맛입니다.

 

 

짬뽕도 약간 불긴했지만 국물맛이 좋군요 ㅎㅎ

 

 

짜장면 짬뽕 너무 맛있었네요

포장이어서 약간 불은것 빼고는 좋았습니다

탕수육도 맛있고

다음에는 직접 가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