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먹거리들

속초관광수산시장 붉은대개수산 술빵술찐빵

yuissn 2021. 11. 23. 14:19
728x90

 

얼마전 속초 중앙시장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낮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그만큼 유명한 곳이라는거죵 ~

 

 

저희가 온목적은 이곳

대게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 있어

강원도 여행오면 꼭 들리는 곳입니다

 주말에 왔을때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는데

평일 낮이라 줄선 사람이 많지 안았습니다. 사장님이 바뀌였나??

줄이 짧아서 좋다 하고 주문을 하려니 평상시 보다 대게가 많지 안더라고요 ㅎㅎ;;

 

 

728x90

 

 

주문완료 하지만 조리를 하는데40분정도

소요된다고 하여 다른 먹거리들을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

 

 

바로 옆가게 이곳도 줄이 많더라고요

사람심리가 줄을 서있으면

맛있는곳인가 해서 저도 모르게 줄을 서고 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술빵도 구매 했습니다 

저곳도 술빵으로 유명한 곳이 더라고요 (저는 잘몰랐음 ㅎㅎ;;)

 

 

술빵은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시장을 둘러보니 맛있는 먹거리들이 많더라고요

꼬마김밥도 빠질수 없쥬~

 

 

오늘 속초시장에서 장 봐온 것들입니다

저걸 어떻게 다먹지 

오늘 저녁은 푸짐하군요 ㅎㅎ

 

 

만석 닭강정 

올때면 항상 먹는것 같네요 ㅎㅎ

 

 

속초중앙시장

맛있는 먹거리들이 많이 있군요

관광계획중이시거나 방문하실분들은 다양한 먹거리들을 

경험해보세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