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먹거리들

평창 미석쌤밥상 맛있는 식당

yuissn 2021. 12. 7. 17:29
728x90

 

평창에 놀러 갔을때 다녀온 맛집을 소개합니다

주변에 다른 먹거리들도 많았지만

저희 눈에 들어온 미석쌤 밥상 ~

은둔 맛집인가 ?? 사람도 많더라고요 ㅎ

아침식사도 가능한 식당입니다

 

 

메뉴도 다양하지만 

이곳은 쌈밥 전문인가 봅니다 ㅎㅎ

 

 

반찬 가지수도 많죠~

쌈밥집에 왔으니 쌈을 먹어야 겠죠

그래서 제육볶음을 시켰습니다

 

728x90

 

 

셀프로 반찬 및 덧밥을 드실수 있습니다

 

 

아이가 먹을수 있게 우거지 갈비탕도 시켰습니다

그런데 매운국물이라 ㅎㅎ 제가 다먹었네요 

물어보고 시킬껄 ㅜ.ㅜ

그래서 김과 계란후라이를 해주셧어요 

 

생선구이도 바삭하게 잘 구어졌네요

음식맛도 좋고 메뉴도 다양하고 

다음에 평창에 오게 되면 또 방문해봐야겠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