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들

설악산 흔들바위 등반

yuissn 2021. 11. 27. 16:18
728x90

 

설악산 입구 도착

주차를 하고 매표소에서 표를 끊었습니다

 

 

가을단풍이 조금은 남아 있네요

바람이 어찌나 많이 불던지

살짝 춥기까지 했습니다

 

 

바람이 엄청 불어서 캐이블카는 운행중단 ㅜ.ㅜ

캐이블카타고 정상에 올라가 풍경을 감상하고 싶었지만

캐이블카는 포기 하고 주변을 답사 하기로 하였습니다.

 

 

입구쪽에서 조금 올라오니 큰 불상이 보였습니다

 

조금더 올라오니 제법 큰절이 보였습니다

이곳저곳을 감상하다가

 

흔들바위 울산바위 관찰로가 보였습니다

2Km정도 된다고 하여

별로 안먼데 ㅋㅋㅋ

흔들바위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728x90

 

 

 

이것은 울산바위의 전설 ㅎㅎ

 

 

가는 길은 좋았습니다

그런데 바람이 너무불어 조금은 춥게 느껴졌습니다 ㅜ.ㅜ

 

 

저곳이 울산바위인가 ??

 

 

한참을 올라오니

드디어 흔들바위 도착

기념사진도 찍고 ㅎㅎ

 

생각보다 가깝지 않은 느낌 ㅎㅎ

 

 

그래도 설악산까지 와서 캐이블카도 못타고

그냥가기 서운해서

흔들바위까지 올라오게 되었는데

나름 만족 합니다 

주변의 산들이 너무 아름답고 멋진곳임에는 틀림 없네요 ㅎㅎ

다음에 오게되면 캐이블카도 꼭 타보고 싶네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