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들

양양 낙산사 홍련암 의상대 강원도 여행~

yuissn 2021. 12. 17. 17:20
728x90

 

지난달에 강원도 여행때 들렸던 낙산사를 소개합니다

 

 

입장료는 생각보다 저렴해 보이네요 ㅎㅎ

주차비까지 하면 싼게 아닌가 ??

 

 

입장은 오전 06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반려동물은 출입불가 이니 참고 하세요 

 

 

사천왕문을 지나 안으로 들어 갑니다

 

 

생각보다 엄청 넓네요 

볼거리도 많고 경치도 좋고

낙산사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중간중간에 관광객이 쉴수있는 공간이 있군요

간단히 체온측정하고 방문자 명단 작성후 이용 하시면 됩니다 

 

 

728x90

 

 

먼 곳에서도 동상이 보이던데 바로 해수관음상이군요

가까이와서 보니 더 커보이네요 ㅎㅎ

 

 

저 멀리 보이는 바다풍경도 좋았고

이곳 저곳 아름다운곳이 많아 사진찍기도 좋군요 

 

 

한참을 돌아 다녔더니 시간 가는줄 모르고 돌아다녔네요

다리도 아프고 쉴곳을 찾았습니다

기념품 파는곳에 찻집이 있어 바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따뜻한 차와 한과를 먹으며

휴식을 취하니 너무 좋습니다.

낙산사 볼거리도 많고 바다풍경도 너무 좋아

또 와보고 싶은 곳이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