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들

인터컨티넨탈알펜시아 평창리조트 후기 ~

yuissn 2022. 1. 13. 17:02
728x90

 

얼마전 다녀온 평창 인터컨티넨탈알펜시아호텔 후기를 올려 봅니다

인터컨티넨탈호텔 과 홀리데이인 리조트 홀리데이 인&스위트 총3개의 

호텔과 리조트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5성급 호텔로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하는 곳...

유럽풍의 건물 분위기에 겨울시즌 눈이 내릴때 아름다운 

경치로 유명한 강원도에 위치한 리조트 입니다

 

 

참고로 조식시간은 7시부터 11시까지

7시부터 9시까지는 여유롭게 식사를 할수있네요

이용하실분들은 참고 하세요 ㅎㅎ

 

 

방이 널찍하고 거실처럼 소파공간이 있네요

테이블이 따로 비치되어 있어 차를 마시거나 식사를 할때

사용하기 편리하군요

 

 

기본적인 바스가운이나 실내화 금고 전기포트등등 필요한것들이 있고 

선반구조로 되어있어 사용하기 편리하군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한 편이고 제맘에 쏙 드는군요 ㅎㅎ

 

 

728x90

 

 

저희방은 호수 뷰 객실이었는데요

탁트인 호수에 정자 풍경이 꽤 운치 있어 보이네요 ㅎㅎㅎ

 

 

저녁 식사를 마치고

호수근처 산책하기 좋군요 ㅎㅎ

 

 

잘 머물다 왔던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호텔

역시 언제나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곳이네요

혹시 방문 예정이거나 계획있으신 분들은 적극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