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들

태안 힐마레 펜션 안면도여행~

yuissn 2022. 1. 19. 14:56
728x90

 

얼마전 태안 안면도 여행에 힐마레 펜션을 다녀왔습니다

해변도로를 지나 좁은길로 한참 들어오면

언덕위에 위치한 조용한 펜션이네요

 

 

 

이곳이 안내실겸 카페 식당 바베큐까지 ....

 

 

728x90

 

 

건물이 오래되서 그런지 낡아 보이는 편이네요 (내부시설도...)

그게 좀 아쉬움 ....

하지만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만족 했습니다 ㅎㅎ

 

 

내부에서도 스파이용이 가능합니다

커튼은 필수 ㅎㅎ

 

 

바로 1층에 내려가면 더큰 스파시설이 있네요

한가족이 놀기에는 충분합니다 ㅎㅎ

 

 

이곳은 카페겸 식당,바베큐장 ~

 

 

바베큐 기본 상차림 입니다

고기 야채 리필 됩니다 (목살 소시지 엄청 먹었습니다 )

밥도 주네요 ㅎㅎ

 

실내에서 바베큐 할수 있고 좋군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조식으로 떡국도 줍니다 ㅎㅎ

 

 

저 멀리 구름사이로 해가 질려고 하는군요

바다와 점 떨어져 있지만 

고요한 산속에 저멀리 바다도 보이고

오랜만에 힐링하고 

스파도 하고 잘쉬다 갑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