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들

서산 벌천포 해수욕장 오토캠핑장

yuissn 2022. 3. 30. 15:16
728x90

 

 

겨울이 가고 봄이 와서 그런지

밖에 기온이 많이 따뜻해 졌네요 

그래서 드라이브 가기로 했습니다

충남서산(대산)에 위치한  벌천포 해수욕장을 가보았습니다.

 

 

도로 위에 해변 풍경은 너무 아름답군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없어

바다풍경이 보기 좋았습니다 ~

 

 

해변에서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

캠핑을 나온 사람들.. 등등 

 

 

 

728x90

 

 

길따라 해수욕장 끝으로 들어가면

소나무 숲에 오토 캠핑장이 있습니다

캠핑장의 우측에는 공장 뷰 왼쪽에는 바다 뷰 

풍경이 극과 극이네요 ㅎㅎ

나름 잘 어울림니다

 

 

캠핑장에 토끼가 보이네요 

야생 토낀가?

아마도 키우는건가 봅니다 ㅎㅎ

 

 

해변에는 조형물도 있네요 

뭐지?? 게??

잘모르겠네요 ㅎㅎㅎ

 

 

이곳은 다른 바다보다 갈메기가 많았습니다

돋자리를 펴고 안자 있는데 가까이 다가와 살짝 쫄았습니다 ..

 

아름답고 조용한 벌천포해수욕장 낚시와 캠핑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곳

수나무숲에는 캠핑장이 들어서 있고

힐링이 되는 곳이네요 ㅎㅎ

조용한 바다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