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들

서산중왕리 완산포구 벚꽃구경~

yuissn 2022. 4. 19. 17:04
728x90

 

오후 늦은 시간 내일 비예보가 있다고 해서

울가족 꽃구경에 나섰습니다~

벚꽃이 한창인 요즘 어딜가나 

길가에 눈꽃 세상이네요 ㅎㅎㅎ

 

 

 

한참 꽃길을 따라가다 보니 

중왕리 완산포구에 도착하였습니다~

 

 

왕산포구 갯마을 축제로 유명한곳인가 보네요

코로나로 인해 요즘도 하는지는 잘모르겠지만 ....

 

 

시간을 잘 맞추워왔는지

서산에 해가 지고 있네요 

아름답습니다 ~

 

 

 이곳저곳에서 사진도 찍고

간식도 먹었습니다~

 

 

산중턱에 팔각정

 

 

주위에 바다풍경이 잘보입니다

 

벚꽃구경을 하다가 우연히 들른 서산시 지곡면 중왕리 완산포구

자그마한 어촌마을 이지만

아름다운 자연경관 조용하고 아기자기하게 조성되어

낚시나 갯벌체험을 할수있는 아름다운 곳이네요

서산에 방문하시게 되면 

체험한번 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