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들

당진 삼선산수목원 힐링하고 왔어요~

yuissn 2022. 6. 17. 11:46
728x90

 

얼마전 당진에 위치한 삼선산 수목원에 다녀 왔습니다

수목원이 생각했던거보다 넓고 구경할거리도 많더라고요

모래놀이터 숲체험원 놀이터 등등 아이들이랑 즐길만한 것들도 많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자주 방문해도 좋을듯한 곳이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안내소와 주차장이 보이네요 

주차장도 생각보다 넓네요 ~

 

 

처음 방문해서 그런지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한바퀴 둘러보고

놀이터로 가기로 했습니다

 

 

숲체험도 가능하군요 ~

 

 

하늘도 맑고 구름도 예쁘고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나오기를 잘한거 같네요 ~

 

 

728x90

 

 

꽃이 아직이군요

폈으면 이쁠거 같은데 살짝 아쉽네요 ㅎㅎ

 

 

생각보다 넓어 다 둘러 보질 못했네요 ㅎㅎ

 

 

어린이놀이터 정체모를 놀이기구에

아이들이 다 모였있더라고요

도토리 놀이기구인가??

아무튼 인기 짱짱 입니다

주변에 돗자리 깔고 쉬는 사람들도 많고

쉬어가기 좋은곳이네요 ~

 

 

도토리 놀이터 위쪽에 위치한 이곳

모래놀이터가 있는데

한폭의 동화속에 있는 기분이랄까

혹시 이곳을 방문 계획이시라면 갈아입을옷 필수 ...

모래사장이 넓어 놀기 좋은데 옷이 엉망이되더라고요 ㅎㅎ

 

 

수목원을 다 돌고 그냥 가기 아쉬워

입구에 있는 카페에 들렀습니다

 

 

카페 내부에 편의점도 같이 운영중이네요

 

메뉴는 대략 이렇네요 ㅎㅎ

 

별생각없이 방문한 수목원

생각 이상으로 맘에 드는곳이네요

다음에도 아이와 함께 방문해야겠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