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들

금호설악리조트 가족여행 ~

yuissn 2022. 1. 26. 11:40
728x90

 

얼마전에 다녀온 금호설악리조 후기를 남깁니다

다녀온지 조금 됐지만 지금에서야 글을 남기네요

 

속초시내에서 살짝 거리가 있고 택시로 

15~20분정도 소요 되려나....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고 바로 올라갑니다

저희는 2층으로 배정 받았습니다

퇴실은 오전 11시까지 이니 참고하세용

 

 

728x90

 

 

거실1 , 방2 가족들과 여행와서 놀기 딱 좋은 싸이즈네요

아이들이 숨바꼭질 하고 잘노네요 ㅎㅎ

입구 좌측에 부엌 우측엔 화장실 그리고 온돌방과 침대방

이렇게 되어 있군요

 

 

 

간단한 조리를 할수 있는 주방과 깔끔한 화장실 좋습니다 ㅎㅎ

 

 

베란다에 나와 풍경을 살펴보니 울산바위 미시령 신성봉 등이 바로 보이네요 ㅎㅎ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평일이어서 그런지 조식뷔페는 운영하지 않았고

네가지 메뉴를 선택하여 주문할수 있었습니다

1인당 식권1장

 

 

미역국과 섭해장국을 시켰습니다

 

 

왠지 해장하는 느낌이랄까 ㅎㅎ

맛은 좋군요 

 

 

저희가 묵었을때는 공사가 한창 진행중이었습니다

설악산 풍경이 잘보여 힐링이되고

리모델링이 모두끝나면 또 방문해보고 싶은곳이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