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들

덕산 리솜스파 워터파크 다녀왔습니다~ (당일치기)

yuissn 2022. 4. 8. 17:41
728x90

 

위치 / 충남 예산군 덕산면 온천단지로 45-7

 운영시간 /  09:00 - 18 : 00

사우나 07:00 - 19:00

 

 

오랜만에 워터파크 당일치기 다녀왔습니다

아직은 찬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주말인데도 사람이 많지 안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인가 ?? ㅎㅎ 

 

 

매표소에서 표를 끊고 

입장~

옷갈아 입고 물놀이 ㄱㄱ

 

 

728x90

 

 

워터파크에서도 마스크는 필수 ~

요즘은 방수 마스크 주네요 좋습니다 ㅎㅎ

 

배치도는 대략 이렇네요

생각보다 넓네요 

 

 

 

파도풀과 슬라이드 운영시간은 대략 이렇습니다

이용하실분들은 참고 하세요 ~

 

 

파도가 쉴새 없이 몰아치는 파도풀 

아이도 어른도 즐겁게 놀수 있어 좋습니다

저희는 아이가 어려서 슬라이드는 못타고 이곳에서 놀았습니다 ~

 

 

잠시 야외 온천에서 몸을 푸는것도 좋네요

밖에 풍경도 감상하면서 

힐링이 되는군요 ~

 

 

하늘을 바라 보면서 앉아 있으니 

저절로 힐링이 되는군요 ~

 

 

 

중간에 간식도 빠질수 없죠~

물놀이하고 간식은 정말 꿀맛입니다...

 

 

 

 

밥을 먹으며 간단하게 맥주도 한잔 ~

 

 

가족과 혹은 연인과 떠나면 좋은곳

덕산리솜스파 온천도 즐기고 쉬어가기 좋은곳

기회가 되시면 방문해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