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들

세종 베어트리파크 다녀왔어요~

yuissn 2022. 4. 26. 17:02
728x90

 

벚꽃 필무렵 세종에 위치한 베어트리파크에 다녀왔습니다

날이 따뜻해지고 새싹이 피어날 무렵인가...

나들이 하기 좋은 날이었네요 ㅎㅎ

 

 

입장료는 흠...

저렴하진 않은듯 하네요 

하지만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곳인듯 합니다

저는 시간 가는줄 모르고 다녔네요 ㅎㅎ

 

 

728x90

 

 

 

지역 안내도와

내부 지도는 필수죠 ~

생각보다 엄청 넓네요

 

 

드디어 베어트리파크 입장

오후시간이라 그런지 입장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네요~

 

 

주변에 아름다운 꽃길

볼거리등 예쁘게 꾸며져 있군요 ~

 

주변에 다른 동물들도 있기는 하군요

조금 구경하다가 시간이 별로 없는거 같아서

곰우리로 달려갔습니다

 

 

곰 먹이는 단돈 1000원 

카드도 된다고 하는군요

구성은 호두과자 당근 딱 두가지..

 

 

곰들은 당근보다 호두과자를 좋아 합니다

엄청 잘받아 먹더라고요

먹이를 주다보면 금방 순삭

여러번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곰들이 엄청 커보였습니다~

 

 

 

예쁜 조형물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

좋습니다

 

 

내부에 있는 식물원도 잘꾸며저 있군요

 

 

 

 

천천히 구경할것도 많고

앉아서 쉬면서 커피도 한잔하며 간식도 먹고

3시간 넘게 돌아다녀도 볼거리가 많은 곳이네요

가족들 또는 연인들이 놀러오면 딱 좋은곳입니다

계획있으신분들 적극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