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먹거리들

서산 빅쭌 부대찌개 포장해 먹어보자

yuissn 2022. 1. 1. 14:50
728x90

 

쌀쌀한계절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

겨울이네요

오늘은 부대찌개가 생각나서 빅쭌 부대찌개를 방문 했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부대찌개들이 있군요 ㅎㅎ

 

 

728x90

 

 

조리해서 먹을수 있게 포장이 되어 있네요

전자렌지에 돌려도 되지만

국물요리는 역시 불에 보글보글 끓여야 제맛이죵~~

 

 

육수와 라면사리 필수 ~

 

 

재료 냄비에 옴겨 담고 육수 붙고 

이제 끓여주기만 하면됩니다 ~ 

집에서도 어렵지 않게 맛있는 찌개요리를 할수 있군요 ㅎㅎ

 

 

쌀쌀한 날씨에 집에서 칼칼한 국물요리 부대찌개 한냄비~

푸짐한 재료들 덕분에 배불리 먹었습니다

2인분 포장했는데 그래도 많이 남았습니다

다음에도 부대찌개 생각나면 또 시켜먹어야 겠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