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먹거리들

서산명랑핫도그 - 쌀핫도그(호수공원점)

yuissn 2022. 1. 7. 17:38
728x90

 

출출한 시간때 입니다 간식을 먹기위해

오랜만에 명랑핫도그에 들렀습니다

 

 

메뉴가 다양하게 있군요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드네요 ㅎㅎ

 

 

가격이 찌끔씩 오른건가 ??

전번에 왔을때랑 약간 차이가 있는듯 하군요 ....

 

 

728x90

 

 

여러가지 새로운 메뉴들도 있군요

 

 

핫도그에 설탕을 발라 

원하는 소스를 발라 가시면 됩니다

 

 

포장하시는분들은 기본으로 케찹소스와 선택1을 할수 있네요 ㅎㅎ

소스추가 구매시 300원이네요 ㅎㄷㄷ

왠지 아까운 기분이 ㅋㅋ

그래서 기본소스만 받아 왔습니다 

 

 

명랑 점보핫도그 굿입니다

 

 

케찹과 칠리소스를 모두 발랐습니다

하나만 먹었는데 배가 든든하군요

다음에도 출출할때 명랑핫도그 또 방문해봐야겠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