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일상들

온석커피

yuissn 2021. 9. 15. 11:00
728x90

 

서산에 유명한 카페 온석커피 다녀왔습니다

주차장도 넓습니다 

 

 

음료와 아이스 크림 케익 여러가지 디저트들

다양하게 있습니다

여름이어서 그런지 아이스크림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주변에 편히 쉴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어요

단 주변에 나무들이 많아서 그런지

모기가 엄청 많습니다

야외에 모기장 필수 인듯 하네요

 

 

이곳 저곳에 포토존도 많아서

사진찍기 좋은 곳이네요

저도 여러장 찍었습니다 

 

 

728x90

 

이곳은 대나무 숲에 포토존이 있네요

예뻐서 찍어 봣습니다

 

 

이곳은 온석식당

수제버거를 파는 곳이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네요

 

 

야외공간도 너무 예쁘고 

좋은 사람과 함께 즐기기 좋은 곳이네요

온석커피 , 온석식당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