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먹거리들

서산 더골라바 무인 아이스크림(동문점)

yuissn 2022. 2. 12. 14:52
728x90

 

 

 

식사를 마친 저녁늦은 시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기위해 무인 아이스크림가게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무인아이스크림 가게는 처음이라 신기 하기더라고요

 

 

매장에 들어서니 사람은 없고 물건만 가득 ....

누가 안훔쳐가나.. 괜한걱정은 뒤로하고

쇼핑을 시작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들이 저렴한편이네요 

마트에서 파는 가격인가?

 

아이스크림 가게 인데 라면, 과자, 젤리. 초콜릿,장난감 등등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네요 

 

 

728x90

 

 

남에 물건 함부로 훔치면 안되겠죵 ~ 

 

 

물건을 다 골랐으면 이곳에서 셀프로 계산 하시면 됩니다

계산하기를 누르시고 물건을 꺼내어 하나씩 찍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결제를 하면 끝~

참 쉽죠잉 

 

 

이것저것 맘에 드는걸 고르다 보니 아이스크림만 한가득이네요

엄청 샀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종류도 다양해서 맘에 드네요 ㅎㅎ

앞으로 자주 애용해야 겠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