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먹거리들

서산 서가앤쿡 파히타한상 먹고 왔어요 ^^

yuissn 2022. 3. 3. 11:39
728x90

 

 

코로나도 심한 요즘

식당가기 꺼려지네요

하지만 서가앤쿡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행운빌딩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가앤쿡에서도 배달이 가능하군요

요즘 배달은 필수 인듯 ...

 

 

매장안은 한가한 시간이어서 그런지

조금은 한산한 편이었습니다

메뉴들이 많이 있군요 

 

 

728x90

 

 

전에 왔을때 보다 가격이 조금씩 오른듯 하네요

물가상승 때문인가 

가격이 조금씩 올라가는거 같군요 ㅠ.ㅠ

 

 

저희는 파히타 한상 시켰습니다

서가앤쿡에서 핫 한메뉴인듯 하군요

파히타 한상에서 필라프/파스타/리조또중 하나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저희는 목살필라프로 선택

아이가 엄청 잘먹더라고요 ㅎㅎㅎ

 

서가앤쿡 올때면 거의 목살한상을 주문했었는데

파히타한상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너무 맛있는거 같네요

맛있는 새로운 메뉴를 찾은 느낌이랄까?

앞으로 여기 오면 파히타만 주문할꺼 같아요

강추입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