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먹거리들

서산 행운돈까스 포장해서 먹어보자

yuissn 2022. 3. 11. 17:26
728x90

 

저녁시간 오랜만에 돈까스가 먹고 싶어

돈까스를 포장 하러왔습니다

매장안에 사람들이 많더군요

 

 

메뉴를 보니 다양한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치즈돈까스와 그냥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집에 오는시간이 걸려서 조금은 눅눅해졌지만 

맛은 변함이 없네요 ㅎㅎ

양도 그럭저럭 적지않은것 같고 좋습니다

 

 

728x90

 

샐러드 콘 깍두기 국물 기본 반찬으로 나오네요 ㅎ

 

 

촉촉한 치즈가 살짝 굳긴 했지만

달콤한 소스에 치즈돈까스 궁합이 좋군요 

 

포장을 해서 왔지만 여전히 바삭거리고 튀김옷이 살아 있군요

식감도 살아있고 ...ㅋㅋㅋ

 

그냥 돈까스와 치즈돈까스 두개를 시켰더니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하지만 남김 없이 모두 먹어버렸습니다

행운 돈까스 다음에도 또 시켜먹어야 겠어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