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먹거리들

서산무봉리 토종 순대국 먹고 왔습니다

yuissn 2022. 3. 17. 17:14
728x90

 

 

 

코로나 오미크론이 심한 요즘 

밖에 나가서 밥먹는게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하지만 밥은 먹어야겠죵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는 역시 잘먹는게 ....

든든한 한끼를 위해서 오랜만에 

무봉리 순대국집에 들렀습니다 ~~

 

 

이곳은 순대국과 뼈다귀가 주메뉴인듯 하네요

순대국 보통은 9,000 특대 11,000도 있네요 ㅎ

무엇을 먹어 볼까요 

 

 

오후 한가한 시간이라 사람은 그리 많지 안았습니다

좋습니다 ~~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오고

필요한것이 있으면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ㅎㅎ

 

 

찰순대도 빠질수 없죠 ~~

 

728x90

 

 

뽀얀 국물에 순대와 머릿고기들 ....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대파도 듬뿍 넣었습니다

이렇게 많이 넣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ㅋㅋㅋ

 

 

밥을 넣고 말은뒤

이제 폭풍흡입을 하면 됩니다 ~~

찰순대까지 시켯더니 양이 엄청나네요 ㅎㅎ

 

 

그래도 깨끗이 비웠습니다

오늘도 완전 배불리 먹었네요 ~

한국사람은 역시 밥심이쥬~

밥을 먹고 났더니 힘이 절로 나는군요 ㅎㅎ

다음에도 또 방문해서 다른것들도 먹어보아야겠네요 ㅎㅎ

728x90